눈보신2 by junes



하아;;
글 하나로 하자니 길어져서 깔끔하게(?;) 2탄으로 포슷팅해봅니더;



아놔 역시 요즘엔 이런 미인들이 대세인갑다.ㅠ.유9ㅇ0ㅠ0ㅠ0ㅠ0 기럭지 프로포션 완존 마들풍에다 얼굴&바디의 모든 선이 예리하게 날이 서있다.ㅠ0ㅇ0ㅠ0ㅠ0ㅠ0ㅠ
게다가 문제는 이 베이비는 아이돌로 데뷔할 거라는데/ㅠㅇ-ㅠ-ㄴ-ㅠ-ㅠ.............
일단 지네 회사에 소몰며 울기까지 하는 눈화 선배님들 뮤비에 지대로 곱게 나오셨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섯명중에 두명만 이쁘고 나머지는 너무 비호감풍으로 생겨서(잘생기고 몬생기고를 떠나서;;;;;)저게 뭐여!!!하며 잘생긴 두명까지 덩달아 까먹어버려야만 했던 바로 그 지엠에서 올 가을에 나온다는 5인조 아이돌 중 한명인 박건일군;;;
제일 좌측에서 적당량 어색한 포즈로 빛나고 있음.^.^ 건일이 옆에 있는애도 상당한데;;;;; 그 오른쪽 셋이 너무 아니다;;;;;;;;; 무슨 월드와이드 쁘로젝마냥 무서웁게 생겨먹어서는 안댜.ㅠㅇ0ㅠ9ㅇ0ㅠ9ㅠ0 아이돌로 인정할 수 엄숴.ㅠ.ㅠ.ㅠ. 갈려면 데니*오가 노니는 그쪽으로 가렴 얘들아;;;;(...라지만 데*스오보다 나은 외양도 아님;)


소문이 분분해서 살짝 관심가지고 있었던 지엠아이돌이 최초공개된 이 기사를 봤을때 뭐랄까 확실히 고기도 먹어본 놈이 먹는다고 아이돌 안키워보고 맨날 소몰이 목동 따우나 양성 해대드만 확실히 아이돌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구나 생각했었다.
마들풍 프로포션 훈훈한 기럭지, 깎은듯한 외모(의 기준이 어째 우측 두분으로 인해 촘 왜곡된듯도 하고. 중간 아이는 메인보컬인듯?)만으로 끝날 문제가 아니랑게롱. 아이돌이 어디 기럭지와 마들풍 프로포션으로만 해먹는 직업인가? 일반인들은 퐈순들하면 기획사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만들어놓은 상품보고 꺄아 좋아!!!거린다고 입나발을 불어대지만 알고보면 아이돌팬들은 함께 만들어가는 것, 아이돌 아우라로 사지를 휘감은 이쁜이들이 가진 근성, 그 근성과 재능이 화학반응으로 일으키며 서서히 완벽해져가는 것을 더 중요시 하는 존재들이고 그런 것들의 매력에 푹 빠진 자들 아니던가. 그렇기때문에 그 어떤 팬덤보다 소유욕과 소속감, 삐뚤어지고 편협한 애정이 난무하는 곳이기도 하지만 그런게 퐈순질의 묘미이니 끊을 수는 없는 노릇.
우리 애들(눈화들이 아이돌을 칭할때 주로 사용하는 어휘;)을 향한 치맛바람풍 버닝은 머슷트 고우 온이랑게 말리지마롸.ㅠㅇㄹ0ㅠ0ㅠ0ㅠ0


말이 좀 샌듯한데;;

암튼 저 애들의 비주얼로는(그리고 일단 회사가...)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아이돌의 개념으로 충만한 즐거움을 줄 애들은 아니다 싶다 이거다. 하긴 뭐 아이돌도 좀 다채로와지면 좋은거고 지금도 그렇거니와 예전에도 힙합휠 아이돌들도 공존해왔으니 마들풍 외양으로 소 심하게 모는 멤버 하나를 축으로 하여 무난하게 보컬파트에 힘을 실어주며 그림같이 살풋 율동하는 마들풍 미인들로 무장한 아이돌을 구경하는 것도 나쁘진 않겠다.

근디....암만해도 쟤네들 보면서는 휘황한 조명과 거센 비트에 몸을 싣고 작열하는 소년과 남자 그 경계를 숨가쁘게 넘나드는 아이돌풍 그림은 상상이 안되서뤼;;;;;
춤연습은 많이 했습니꺼?
아이돌은 첫째도 무대 둘째도 무대다.
가만히 서서 가끔 살랑거려주며 소몰아주는 마들옵화들 정도라면,,, 몰라, 여지껏처럼 대중적으로 인기몰이는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아이돌로 불러주기에는 좀 그렇다.
만능엔터테이너라는 허울좋은 포장을 뒤집어쓴, 연기자로 가는 징검다리 정도로 아이돌을 생각한다면...........아이돌 퐈순의 이름으로 지엠 니네를 용서못.ㅇ.ㅠ.ㅇ.ㅠㅠ.ㅠ.ㅠ....해본들.;



하긴 뭐 저리 이쁜이들이 일단 가수'로도' 데뷔해주는 것만 해도 충분히 은혜롭고 흥겨웁지만^.^





그러니까 젭알 소몰이말고 지대로 연습시켜서 쥑여주는 군무후까시작열 촘.ㅠ0유00ㅠㅠ00ㅠ
그러면 닥치고 팬할지도;;;;;;

일단 좌측 이쁜이 둘은 늠 훈늉.ㅠ.ㅠ.ㅠ.ㅠ..ㅠ.ㅠ




----------------

그러고보니 건일이는 차예련 닮았군요.ㅠ.ㅠ.ㅠ.ㅠ..ㅠ
아놔 징촤 훌륭하구나!!!!!!



덧글

  • atary 2006/07/30 18:45 # 삭제 답글

    대우신차라고 불리웠던 지엠에서나온다는 오인조 아이돌이 얘네였군요ㅠ0ㅠ 전 외계님블로그에서 처음봐요. (흐흐; 슬쩍 다시 인사드려용~ 이사하신곳까지 쫓아왔어요 -//-) 다섯이 쪼로록 서있는 모양새를 보아하니 저도 좌측 둘 빼고는 그다지 눈길이... 큼큼.; 제일오른쪽에 서있는애는 꼭 랩을 맡을듯한 분위기로군요.(<-전원다 보컬일지도...;) 와이지에서도 나오더니 지엠에서도.. 다시 아이돌 풍년입니더 허허허.;
  • junes 2006/07/30 22:56 # 답글

    atary/ 지엠이 선택한 월드;신차인가봐요;;; 얼굴은 징촤 위아드월드풍인데.ㅠ0유0ㅠ0ㅠ0;;;(칭찬아님;) 오른쪽 아이들은 정말 미남안미남을 떠나서 개인적으로 너무 비호감이라 무어라 할말이 없습니다.; 정말 지엠 돈도 많으면서롱 그리 제대로 모으기가 힘들었는지 이해가 안됩니더.;;; 하긴 뭐 제대로된 아이돌 멤버들 모아놓기가 말처럼 쉽지 않다는거 잘 알긴 하지만...그래도 야심차게 준비한 기획치고는 일단 비주얼부터 늠 설득력이 없어서 한김샜습니다.ㅠ.ㅠ.ㅠ 저 몸으로 춤이나 제대로 출랑가... 저런 마들기럭지가 춤꾼일 가능성도 제로;;에 가까울뿐더러 연습해서 제대로된 파워풀 군무가 나올랑가도 의문;;; 간지나게 추는애가 절반은 되어줘야 아이돌이라 할 수 있을진데(나머지는 노래를 잘하거나 외모가 출중하면 촘 묻어가도 되는거고요)....정석 아이돌 노선은 걷지 않을 생각이겠죠 아마?;;;/ 와이지에서 나오는 아이돌은 전체 외모 평균내보니까 너무 심하게 떨어지던데;;;; 뭐 그쪽은 실력위주인가요? 근데 아이돌의 실력이라는게 참 애매한 개념이라.....허허 와이지 지들 나름대로는 목에 힘주고 나오겠지만서도;
    (하고픈 말이 많아서 덧글로 주절주절 길어졌네용;쑥쓰;)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