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 이것저것 by junes


동영상 정보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클릭 시 재생됩니다.






1.
내덕질인생 최고의 스트레스 덕질이었던 뉴잇덕질에서 탈주하게 해준 고마운 휘영이 덕질을 2월부터 꾸준히 하고있다.

4개월 남짓 덕질하며 느낀 셒9는

장점 : 키크다, 웃기다, 다양하게 잘생겼다, 패면 피드백 잘한다.(회사x, 애들o)
단점 : 회사가 일못한다. 애들도 무대를 겁나 잘하진 않는다. 인기가 애매하다.


사실 뭐 무대를 겁나 잘하는 돌은 별로 없기 때문에...
방탄으로 높아진 기준을 아무데나 들이대는건 내 정신건강에 해롭다는 진리를 늘 되뇌이며 애들을 흐린눈 & 따스한시선으로 바라봐주면 겁나 잘하진 않지만 무대장인 비활동기 음방에선 우리오빠들이 어쨌든 제일 멋진 정도는 된다. (ex: 알피엠 엠카 첫방)

막 잘하지는 않지만 무대에서 여유도 있고 다들 팔척 장신에 스키니 나인이라 불릴 정도로 피지컬이 훌륭하므로 보는 맛 최고.

조만간 단콘이 예정되어 있는데 날짜는 안나왔지만 일단 한여름에 할 각.
이번엔 제발 이틀은 해주라 ㅠㅠㅠㅠ 한번보면 감질맛나고 내가 뭘 본건지 기억도 흐릿하고 가물하고 안된단말이다. ㅠㅠㅠㅠㅠ
하루짜리 첫 단콘을 했던 작년보다 애들 위상이 많이 올라갔으니 이번엔 양일콘 기대해본다.

팬클가입할때 사랑이 최고조라 혼자 설레발떨며 친구아이디 추가해서 판타지 2개 가입했는데
지금 생각하면 부질없네... 그 돈으로 앨범이나 더 살것을...ㅠㅠㅠㅠㅠㅠ







동영상 정보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클릭 시 재생됩니다.



2.
프듀는 첨엔 제대로 안보다가(아마추어티 풀풀 나는 못생긴 애들을 못견디는데다 기획사평가때 기갈파티 벌어진거 보고 식겁)
어느정도 걸러지고 나서부터는 제법 집중해서 보고있다.
아직까지 투표는 한적이 없는데 저저번주 민규가 지허벅지를 내려치며 눈물을 참는 것을 보고
바로 앱을 깔고 국프활동 준비중....
민규는 정말 와꾸랑 캐릭터가 다했다. 얘는 무대 못해도 된다. 그리고 어차피 데뷔하면 실력 늘고(성실하니까 더) 또 적당히 다 버무려지는 법.

민규가 이번 순발식서 10등을 했지만 우석이 빼고는 다들 도찐개찐 습자지 한장 차이여서 오히려 지금 하락한게 애한테는 득이 될듯. 민규팬들 각성후 칼가는 소리가 우리집 안방까지 들렸음.

뭐 일단은 민규 우석 도현 은상 이렇게 4픽인데 이번에는 내 영혼을 후려치는 완식은 없는지라 즐겁게 예능보듯이 볼 수 있어 좋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